관리 메뉴

소나기

[칼무리] 간편한 캡춰 프로그램 본문

연구/Software

[칼무리] 간편한 캡춰 프로그램

moyoung 2012. 11. 1. 13:28

간편한 캡춰 프로그램을 한번 사용해 보았다.


파일은 아래 다운 하면 된다


KalMuRi212.exe


410kb이며 100%무료 공개 소프트웨어로 무설치 프로그램이다.


제작하신분은 오길호 (http://kalmuri.kilho.net/?VER=2.12) 홈페이지에 가면 상세한 설명이 나와있다.


나는 각종 연구와 실험 과정을 블로그에 남기고 싶어 이 프로그램을 사용했다.


그런데 이런


나의 원도우는 일본판 이라..





요런 화면이 나와버렸다.

하지만 나는 굴하지 않고 설명서와 비교해보며 테스트를해 몇번째가 무슨 메뉴인지 학습했다 ㅜ_ㅜ 


그래서 해 내었다.





뭐 일단 이런식으로..



이제 열심히 사용해 봐야겠다.


근데 이 프로그램있으니까 정말 일일히 다 캡춰 안해도되서 좋당.... ㅎㅎㅎㅎ




Comments